본문

힙업성형 수술 시 고려해야 할 사항은?

매년 1월만 되면 모두가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한 해 목표를 세웁니다. 그 계획에서 절대 빠지지 않는 것 중 하나가 바로 몸매 관리입니다. 보다 건강하고 탄탄한 몸매를 만들기 위해 저마다의 방법으로 몸매 관리를 시작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전에는 단순히 전체적인 얼굴 이목구비나 생김새 등에 대한 관심이 높았다면 최근에는 이상적인 신체 비율을 원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는 모습입니다. 그 중 엉덩이는 체형을 결정 짓는 요소로, 탄력, 볼륨 정도에 따라 전반적인 비율과 신체적 나이에 큰 차이를 가져올 수 있어 이로 인해 고민하는 사람들이 적지 않습니다.



 

만약 노화로 인해 볼륨이 저하되고 처진 엉덩이가 고민인 중년층이라면 힙업성형수술을 통해 관리를 받아보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힙업성형은 단순히 엉덩이의 볼륨만을 살리는 것이 아닌, 개개인의 체형을 고려한 디자인으로 허리와 엉덩이, 허벅지까지 이어지는 라인을 정돈해 이상적인 체형으로 만들어줍니다.

이러한 힙업성형은 원리와 진행 방식에 따라 다양한 종류로 구분됩니다. 먼저 힙필러는 엉덩이 볼륨과 탄력을 동시에

개선할 수 있는 시술로, 골반과 대퇴골이 이어지는 부분의 움푹 파인 힙딥을 보완하여 부드럽게 이어지는 라인을 형성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시술 후 염증, 붓기 등의 후유증이 현저히 적을 뿐만 아니라 즉각적인 볼륨 증진 효과를 누릴 수 있어 바쁜 

현대인들에게 적합합니다.

이렇듯 힙필러 시술은 간단하게 엉덩이 볼륨을 살릴 수 있는 방법이지만 체형에 변화를 주는 시술인 만큼 주의가 당부됩니다. 무엇보다 의료진의 실력에 따라 결과가 크게 달라질 수 있으며 대용량의 필러를 주입하기 때문에 추후 부작용 발생 시 외과적 조치가 가능한 병원에서 시술을 받는 것이 안전합니다.

또 다른 방법으로는 자가지방이식 BBL 수술이 있습니다. 

러브핸들이나 복부 등 타 신체 부위에 분포된 순수 지방세포를 채취해 엉덩이에 이식하는 방법입니다. 불필요한 지방 부위를 정리

하고 동시에 처진 엉덩이에 볼륨을 더해 허리부터 엉덩이, 허벅지까지 자연스러운 S라인 몸매를 기대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집니다.

단, 지방이식과 지방흡입이 동시에 이뤄지는 것인 만큼 상당히 높은 난이도를 요구합니다. 따라서 개개인의 체형을 고려한 수술이 진행되어야 하며 의료진과의 충분한 상담 및 사전 검사를 통해 각 부위를 섬세하게 디자인하고 환자가 원하는 결과를 이끌어낼 수 있는 의료진을 찾는 것이 관건입니다.

다양한 힙업성형은 개개인이 가진 신체적 콤플렉스를 해결할 수 있는 방안으로 꼽힙니다. 하지만 앞서 언급했듯이 전체적인 체형과 신체 비율을 변화시키는 시술인 만큼 신중함이 필요합니다. 단순히 저렴한 비용에 치중해 선택하기 보다는, 의료진의 실력과 역량, 미적 감각 등을 살펴보는 것이 좋으며 수술 후 주의사항에 대해 꼼꼼히 일러줄 수 있는 병원에서 진행해야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최고관리자

힙업성형 수술 시 고려해야 할 사항은?

댓글 0건 조회 412회 작성일 22-12-26 10:2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